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스토리 20/달밤의 성의 쇼콜라트리

달밤의 성의 쇼콜라트리 4화

by camirin 2021. 3. 23.

그리고, 다음 날.

발렌타인 파티가 시작되었다.

각 나라의 학생 대표가, 만들어 온 초콜릿을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선생님께 전했다.

 

[시노]

파우스트에게.

넌 잘 하고있다. 감사한다.

앞으로도 힘내라.

 

[파우스트]

왜 내려다보는 말투지.

 

[시노]

그리고, 세상에 있는 요리사들은 대단하다.

잘 하고있어. 다들 감사해라.

동쪽 나라 학생 대표, 시노.

 

[파우스트]

네로와 뭔가 있었던 건가……?

뭐, 고맙다.

 

[네로·히스클리프]

해피 발렌타인!

 

 

파우스트는  한 알 한 알 모양이 다른,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쇼콜라를 받았다.

 

[미틸]

피가로 선생님께!

피가로 선생님, 항상 마법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소엔 부끄러워서 말씀 못 드리지만……

저희들, 피가로 선생님을 정말 좋아하고 마음 깊이 존경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건강 조심하시고, 남쪽 나라의 멋진 선생님으로 계셔주세요!

남쪽 나라 학생 대표, 미틸 올림!

 

[피가로]

미틸…… 선생님 울 것 같아……

☆ 붙은 메시지는 미틸인가. 정말 귀엽네.

……왜 부끄러워해, 레노?

 

[루틸·레녹스]

해피 발렌타인!

 

 

피가로는 컬러풀한 메시지가 적힌 동그란 초콜릿을 잔뜩 받았다.

 

[클로에]

샤일록에게, 항상 고마워!

러스티카와 무르와 초콜릿을 만들었는데,

항상 두 사람을 말려주는 샤일록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샤일록]

어라, 뭔가 있었나요?

그러고 보니, 제 방에서 비누 냄새가 났는데……

 

[클로에]

아, 아무것도 아니야! 아무 일도 아니야!

앞으로도, 즐거운 일 잔뜩 하자!

남쪽 나라 학생 대표, 클로에가!

 

[샤일록]

감사합니다.

이렇게 착실한 선물을 받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무르·러스티카]

해피 발렌타인!

 

 

샤일록은 멋진 나비 모양 병에 담긴 초콜릿 리큐어를 받았다.

 

[아서]

오즈님.

발렌타인, 축하드립니다.

 

[오즈]

축하할 일이었나……

 

[아서]

평소의 감사를 담아, 메모리얼 초코 모뉴먼트 『오즈님과 큰 바다』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쪽을 드시고, 부디, 평소의 피로를 치유하십시오.

중앙국 학생 대표, 아서 올림.

 

[카인·리케]

해피 발렌타인!

 

[오즈]

고맙다.

……그런데, 내 상을 먹는 건가.

 

 

오즈는 중앙 정원 한쪽에 조각된, 큰 바다의 끝을 가리키고 있는 오즈의 초콜릿상을 받았다.

 

[미스라]

스노우, 화이트에게.

뭐, 이것저것 지도할 수 있는 것도 기껏해야 지금입니다.

조만간 그 자리에서 끌어내려드릴 테니.

북쪽 나라 학생 대표, 미스라가.

 

[스노우]

그저 선전포고이지 않느냐……

 

[화이트]

뭐냐, 이……

찌그러진 발 모양 초코는……

 

[오웬·브래들리]

해피 발렌타인!

 

 

스노우와 화이트는 질척질척해진 판 모양 초콜릿에 발 모양이 찍힌 것을 받았다.

상상했던 발렌타인과 조금 다른 느낌이 되었지만, 달콤한 냄새를 풍기며 파티가 고조되었다.

 

[아키라]

(가끔은 이런 시간도 좋네)

 

[리케]

현자님, 저희가 만든 초콜릿 오즈 상을 봐주세요.

 

[미틸]

저희가 만든 메시지 초콜릿도 봐주세요!

견과류랑 슈가 플레이크로 장식했어요.

 

[아키라]

네! 같이 둘러봐요!


[아키라]

하━ 재밌었다.

 

어라? 누가 온 것 같은데.

네, 들어오세요.

 

[샤일록]

현자님.

쉬는 중에 죄송하지만, 밤이 되기 전에 외출하시지 않겠어요?

 

[아키라]

외출? 어디로요?

 

[샤일록]

학생은 선생에게.

선생들은 현자님께 초콜릿을 선물할 예정이었잖아요.

비장의 초콜릿을, 현자님께 선물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