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릭터 스토리/루틸

루틸의 빗자루에 타서/ルチルの箒に乗って

by camirin 2021. 3. 10.

[루틸]

현자님. 사실은 얼마 전 중앙 거리에 나갔을 때 폭신폭신하고 맛있는 케이크 가게를 찾았어요!

지금 사러 갈 건데, 괜찮으시다면 현자님도 같이 가시겠어요?

 

[아키라]

폭신폭신……!

그건 굉장히 신경쓰이네요…… 꼭 부탁드려요.

 

[루틸]

후후, 감사합니다.

그렇다면 바로……

《오르토닉 세트마오제》

제 빗자루 뒤에 타세요.

꼭 붙잡고 계세요!

 

[아키라]

(어라? 그러고 보니, 루틸이 날 때 속도가 굉장히 빨랐던 것 같은……

괘, 괜찮을까, 나……!)


[아키라]

……응?

 

[루틸]

무슨 일이세요 현자님.

놓고 오신 물건이라도 있나요?

 

[아키라]

아뇨, 생각보다 나는 속도가 빠르지 않아서……

 

[루틸]

모처럼 현자님과 함께니까 느긋하게 경치를 즐기면서 나는 것도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도, 빠른 편이 좋았을까요? 그렇다면 단숨에 속도를 낼게요!

 

[아키라]

괘, 괜찮아요 루틸!

지금대로 부탁드려요……!

 

 

+[癒し(치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