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릭터 스토리/루틸

맞히기 게임/当てっこゲーム

by camirin 2021. 3. 10.

[아키라]

루틸, 저녁 준비가 다 됐어요.

 

[루틸]

현자님.

부르러 와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아키라]

뭔가 하던 중이었나요?

 

[루틸]

내일 마법 수업의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이제 끝났으니까 금방 갈게요.

 

혼자 있을 때엔 뭘 하나요? +[誠実(성실)]

더보기

[루틸] 
피가로 선생님께 부탁받아서, 마법 수업용 자료를 모으거나 만들거나 시험 삼아 제가 해보거나 해요. 
그 외의 시간은 그림을 그리거나, 이야기를 만들어서 쓰거나, 책을 읽거나 하는 일이 많네요.


 

누군가를 방에 부르거나 하나요? +해피

더보기

[루틸] 
자주 차를 마시면서 잡담을 해요. 
미틸이나 리케나, 레노 씨나 피가로 선생님…… 
클로에나 히스와도 요즘은 친하게 지내요. 
미스라 씨도, 권하면 가끔 와주세요. 
제 이야기를 듣는 듯 듣지 않는 듯해서 
별로 대화라는 느낌은 아니지만요.


 

하루의 타임 스케줄은? +[自然(자연)]

더보기

[루틸] 
글쎄요…… 
제대로 정해진 건 없지만, 일어나면 체조를 하는 것을 일과로 삼고 있어요. 
그리고, 아침을 먹기 전에 산책을 가는 일이 많을까요. 
신선한 아침 공기는 기분이 좋죠.


 

[루틸]

배가 고파졌네요……

저녁 메뉴는 뭘까요.

 

[아키라]

저도 아직 못 봤어요.

그래도, 좋은 냄새가 났어요.

 

[루틸]

와아! 그럼, 뭐가 나올지 맞춰볼까요.

진 사람이 디저트를 한 입 양보하는 건 어떨까요?

 

[아키라]

좋네요! 지지 않을 거예요.

치즈 냄새가 났으니까 아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