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릭터 스토리/피가로

의지할 수 있는 선생님/頼れる先生

by camirin 2021. 3. 9.

[아키라]

루틸과 미틸도 피가로와 오래 알고 지냈죠.

 

[미틸]

네! 피가로 선생님은 저도 형님도 태어났을 때부터의 주치의이시기도 하고.

 

[루틸]

아버지께서 돌아가신 후에는 다른 방면에서도 여러 가지로 선생님을 의지하는 일이 많았어요.

 

[피가로]

아하하. 기쁜데.

좀 더 칭찬해줘도 좋아.

 

루틸이 어렸을 때의 피가로는? +[真面目(착실함)]

더보기

[루틸] 
어머니께서 돌아가신 후에는 피가로 선생님께 마법을 배웠어요. 
선생님은 굉장히 알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그래서, 제가 교사가 되었을 때, 같은 교사였던 아버지는 물론이고, 
피가로 선생님의 교육 방식도 견본으로 삼았었어요.


 

미틸이 어렸을 때의 피가로는? +해피

더보기

[미틸] 
제가 별로 집에서 나가고 싶지 않아 했을 때, 
선생님이 자주 놀러 와주셔서 잡담만 하고 가셨던 적이 있었는데요. 
무슨 일 있어? 라던지, 학교에 가는 건 어떨까 라던지 
그런 말들은 전혀 하지 않고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그게 굉장히 기뻤던 적이 있었어요.


 

[피가로]

우와! 좋네! 굉장히 좋은 이야기야!

현자님, 들었어?

나 정말 좋은 사람 아니야?

 

[아키라]

들었고, 그렇게 생각하는데요……

 

[루틸]

정말. 피가로 선생님, 금방 얼버무려버리신다니까……

 

[미틸]

그런 부분이에요!

 

[피가로]

에~? 안 돼?

선생님 그런 거 좀 더 듣고 싶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