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팟 에피소드/티코 호수

티코 호수 5화

by camirin 2021. 4. 2.

[루틸]

그렇죠……

분명, 그런 행복이 있어서 어머니와 아버지는 그걸 찾은 거겠죠.

 

루틸의 미소에 나는 어렴풋이 상상했다.

호반에 멈춰 서있는 남쪽 나라의 남자와, 그에게 다가가는 빗자루에 탄 마녀의 모습을.

그것은 분명, 매우 아름다운 만남이었음에 틀림없었다.

'별의 호수'를 쓴 시인이, 반짝이는 호수처럼 한결같은 사랑을 찾은 듯이.

 

[아키라]

그러고 보면 '별의 호수'의 시인은 누구를 생각하고 이 시를 쓴 걸까요?

 

[루틸]

그게 수수께끼예요.

평생  독신으로 사신 분이셨다는 것 같아서, 아내분이라던가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때. 호수면에서 파도가 일렁였다.

 

[루틸]

앗……

 

루틸의 목소리에 이끌려 고개를 들었다.

환상적인 은색의 아름다운 수면 저편, 희미하게 보인 그림자에 나는 숨을 멈췄다.

눈처럼 흰 피부에 호수면의 구름과 같은 은색의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절세의 미녀였다.

수면 위로 얼굴을 내밀고 있던 그녀는 곧 물속으로 가라앉아 호수 아래로 사라져 버렸다.

은색으로 빛나는 꼬리로 찰박 물을 튀기며.

 

[피가로]

인어를 봤어?

 

[루틸]

봤어요!

현자님도 보셨죠!

 

[아키라]

네!

굉장히 미인이었어요!

 

[피가로]

그건 부럽네.

 

[레녹스]

잘못 보신 건 아닙니까?

아무리 그래도 인어라니, 전설 속 생물이잖습니까.

있다 하더라도 먼 옛날 멸종하진 않았을지……

 

[미틸]

북쪽 나라에서는 드래곤이 되살아났다고 했었으니까, 인어도 되살아났을지도 몰라요!

좋겠다~ 저도 보고 싶어요!

오늘 밤은 여기 머물면서 조사해요!

 

[피가로]

인어는 신중하니까, 있다고 해도 쉽게 나와주진 않을 거야.

너희도 멀리서 본거지?

 

[루틸]

아뇨, 굉장히 가깝지는 않았지만, 갑자기 얼굴을 내밀어주었어요.

 

[피가로]

오호, 왜 그랬을까.

 

'스팟 에피소드 > 티코 호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팟의 인상(4)/スポットの印象(4)  (0) 2021.04.03
티코 호수 6화  (0) 2021.04.02
티코 호수 4화  (0) 2021.04.02
티코 호수 3화  (0) 2021.04.02
티코 호수 2화  (0) 2021.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