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팟 에피소드/티코 호수

티코 호수 3화

by camirin 2021. 4. 2.

[루틸]

현자님은 저와 함께 가요!

호반 위쪽에서 호수를 조사할까요?

 

[아키라]

호반 위에서? 빗자루에 타서 말인가요?

 

[루틸]

스노우님과 화이트님께 마법 구두를 빌려왔어요!

이걸 신고 호수 위를 걸어서 가요!

 

[아키라]

물 위를 걸을 수 있는 마법 구두……!?

시, 신어봐도 될까요?

 

[루틸]

네!

 

[아키라]

…………! 정말이다……!

물 위를 걸을 수 있어요!

굉장하다, 물 위를 걷고 있어!

 

[레녹스]

현자님, 감격하고 계시네요.

 

[아키라]

감격하죠!

그야, 저, 마법사 같아요!

 

[루틸]

아하하!

현자님이 기뻐해 주셔서 다행이에요!

 

[아키라]

와아……

계속 호수 위를 걸어갈 수 있어……

반짝반짝해서 꿈같은 세상이야……

 

[루틸]

하아…… 예쁘죠.

고민도 피로도  두둥실 날아갈 것 같아요.

 

정말이네요……

더보기

[아키라] 
정말이네요…… 

[루틸] 
현자님, 뭔가 고민이 있으신가요? 

[아키라] 
아뇨, 없는데요. 

[루틸] 
다행이다. 
차분하게 중얼거리셨어서. 
혹시 고민이 있으시다면, 뭐든 상담해주세요!

[아키라] 
정말이네요…… 

[루틸] 
현자님, 뭔가 고민이 있으신가요? 

[아키라] 
아뇨, 없는데요. 

[루틸] 
다행이다. 
차분하게 중얼거리셨어서. 
혹시 고민이 있으시다면, 뭐든 상담해주세요!


 

고민이 있나요?

더보기

[아키라] 
고민이 있나요? 

[루틸] 
에헤헤, 없지만요. 
정말 기분이 좋아서, 말해봤을 뿐이에요. 

[아키라] 
아하하. 루틸다워요. 

[루틸] 
만약, 고민이 생긴다면 현자님께 상담드릴테니 들어주세요.

[아키라] 
고민이 있나요? 

[루틸] 
에헤헤, 없지만요. 
정말 기분이 좋아서, 말해봤을 뿐이에요. 

[아키라] 
아하하. 루틸다워요. 

[루틸] 
만약, 고민이 생긴다면 현자님께 상담드릴테니 들어주세요.


 

[아키라]

그러고 보니, 여러분이 말했던 '별의 호수'는 어떤 시인가요?

 

[루틸]

짠!

사실은 수첩에 옮겨 적어 놨어요.

잠시 시인의 기분으로 낭독해도 될까요?

 

[아키라]

와아, 듣고 싶어요!

들려주세요!

 

[루틸]

그럼, 바로!

흠흠. '별의 호수'

'나의 눈동자는 별의 호수.

흘러넘칠 만큼 아름다운 그대를

기쁨과 함께 호수면 한 가득 비추어낸다'

'나의 눈동자는 별의 호수.

하늘에서 떨어져, 다른 별에 도달한다 하여도

머나먼 그대를 오롯이 올려다보리라'

'그대가 눈물을 흘린 시간만큼

수 천의 비가 내린 잿빛의 호수와 같이

나의 눈동자는 슬픔으로 흐려지겠지'

'나의 눈동자는 별의 호수.

영원의 사랑으로 그대를 바라보리라'

'스팟 에피소드 > 티코 호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코 호수 6화  (0) 2021.04.02
티코 호수 5화  (0) 2021.04.02
티코 호수 4화  (0) 2021.04.02
티코 호수 2화  (0) 2021.04.02
티코 호수 1화  (0) 2021.04.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