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팟 에피소드/레이타 산맥

스팟에 있던 마법사/スポットにいた魔法使い

by camirin 2021. 3. 26.

[아키라]

이 근방은 레녹스 외에도 마법사인 양치기가 있나요?

 

[루틸]

레노 씨가 처음 양치기가 되었을 때에는 몇 명 있었다고 들었어요.

지금은 어떨까요?

레노 씨가 일을 이어받은 양치기님도 피가로 선생님께서 아는 분이라고 들었던 것 같은……

 

[아키라]

그렇군요.

그럼, 양치기는 마법사들이 많이 가지는 직업일까요?

 

[루틸]

인간이 하기에는 힘든 일이니까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마법사가 없으면 불편한 땅에서는 특히 의지 받는 것 같고요.

 

[아키라]

확실히 마법으로 하늘을 날거나 불을 피울 수 있는 건 산에서 살기 좋을지도 모르겠네요.

 

[루틸]

곤란해하는 사람이 많아서 마법으로 도와줄 수 있는 곳에 가주고 싶어지는 마음도 이해해요.

저도 구름 거리의 학교가 커지면 학교가 없는 곳에서도 선생님을 하고 싶다고 어렴풋이 생각했어요.

마법사도 선생님도, 의사 선생님도 다른 직업도 남쪽 나라에서는 아직 부족하니까요,

어떤 사람이라도 누군가의 힘이 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아키라]

그렇구나……

제가 있던 세계는 사람도 물건도 많이 있었으니까 그런 감각은 조금 신선할지도 모르겠어요.

 

[루틸]

그렇군요.

현자님의 세계와 왕래할 수 있다면 분명 편리하겠죠……

현자님의 세계의 사람들이 이쪽으로 출장을 와준다면 남쪽 나라도 더 좋아질 것 같죠!

 

 

+[平和(평화)][각주:1]


  1. [平和(평화)]:다툼의 조짐이 보이면 바로 중재에 들어간다. 무엇이든 대화로 이끌어가고, 대화가 가열되면 말리고, 결국 다시 원점으로 돌아간다.

    争いの気配を感じると直ぐに仲裁に入る。なんでも話し合いに持ち込み、話し合いがヒートアップすると止められて、結局また振出しに戻る。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