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 스토리 2부/제2장 왕제의 시찰

8화 부여되는 마력

by camirin 2022. 3. 18.

[콕 로빈]

아━! 아━, 뭔가 들어오는 느낌이 나요……!

 

[드러몬드]

들어오는 느낌이라고!?

 

[콕 로빈]

뭔가 이렇게, 따뜻하고 간질간질한……

 

[루틸]

다들 그렇게 말씀하세요.

피가로 선생님은 스윽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피가로]

레노는 짭짤하다고 했었어.

 

[레녹스]

배에 붙은 소금을 긁어내는 기분이 들어요.

쓸쓸한 듯, 채워지는 듯……

 

[콕 로빈]

아하하……!

……아니, 무서운데……

무리! 무리예요, 이제 무리!

 

[루틸]

아프셨나요?

 

[콕 로빈]

아프진 않았는데, 뭔가 좀, 안 되겠어요……

 

[루틸]

알겠습니다.

 

루틸이 손을 떼자, 콕 로빈 씨는 벗어났다는 느낌인지 숨을 크게 내쉬었다.

하지만 안색이 굉장히 좋고, 어쩐지 루틸처럼 눈이 반짝이는 것 같았다.

한편, 루틸은 지쳐있었다.

얼굴의 땀을 닦으며 나른한 듯 피곤한 얼굴로 웃었다.

 

[루틸]

하아……

차이를 아시겠나요?

 

[콕 로빈]

알았어요​……​

굉장히 뭔가 이상한 느낌이네요.

부러진 부분이나 움직이지 않는 부분이 있으면 치료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제가 제가 아니게 되는 것 같은 불안한 느낌도 들어서……

 

[피가로]

그 감각은 착각이 아니야.

그래서 웬만한 일이 있지 않은 이상 쓰지 않는 편이 좋아.

특히, 마력이 강하고 조절이 서툰 북쪽 마법사는 잘 못하지.

루틸이랑 미틸은 특히 조심해.

나도 미리 말해두겠지만 미스라가 하려고 하면 말려.

 

[미틸]

알겠습니다.

​……만약 받으면 저희는 어떻게 되나요?

형님은 저에게 마력을 너무 주셔서 마력이 반토막 났다고 들었는데​……

 

[피가로]

미스라의 경우는 그 녀석의 마력이 너무 강해서 너희들이 먼저 부서지겠지.

 

[미틸]

부서져​……

 

[피가로]

그래.

그러니까 큰 부상을 입지 않도록 조심해.

 

[미틸]

​……네.

 

긴장하며 미틸이 끄덕였다.

 

[빈센트]

이제 충분하다. 참고가 됐다.

 

빈센트 씨가 그렇게 말하고, 우리는 나가기로 했다.

남쪽 마법사들에게 인사를 하고 다음 시찰 장소로 향했다.


지금까지의 시찰은 굉장히 순조로웠다.

중앙국, 남쪽 나라 등, 사교적인 나라의 마법사부터 시찰한 게 다행이었을지도 모른다.

 

[드러몬드]

이것 참, 마법사의 힘에는 놀라기만 하는군요.

 

[빈센트]

마법의 힘은 양날의 검이다.

요술을 본 어린아이처럼 감격하지 마라.

 

[드러몬드]

죄, 죄송합니다.

 

[빈센트]

​……하지만, 치유 마법 같은 걸 이용한 복지 활동이라면 인정해줄 수도 있다.

 

이런 말이 나올 정도로 우호적인 분위기였다.

'메인 스토리 2부 > 제2장 왕제의 시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화 사건의 진상  (0) 2022.03.18
9화 과거의 참극  (0) 2022.03.18
7화 치유 마법 체험  (0) 2022.03.18
6화 특기  (0) 2022.03.18
5화 치유의 힘  (0) 2022.0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