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화이트]
중간발표~!
[오즈·피가로]
…………?
[샤일록·파우스트]
…………?
[스노우]
자자, 멍하니 있지 말고!
[화이트]
현자 쨩에게 들었단 게야.
저쪽 세계의 학교에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라는 게 있는 듯하네.
[샤일록]
중간고사와 기말고사인가요.
무슨 중간과 무슨 기말일까요?
이 부근은 확실히 해두지 않으면
저희 쪽에서는 이야기가 철학으로 뛰거나
즉흥 가극이 시작되거나 한답니다.
[스노우]
으음……
행복과 불행의 중간으로 어떤가?
[화이트]
러브러브기의 기말은 어떤가.
[파우스트]
적당히 아무 말이나 하는 거 아니야?
대체 뭐가 하고 싶은 거지?
[스노우]
선생이 무언가의 문제를 준비해서 학생들이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는가 학생의 성장 상태를 알아보는 것이네!
[화이트]
학생의 성장 상태에는 학생의 학습 능력은 물론이나 선생의 가르치는 기술도 관련되지.
[스노우]
즉, 학생이 성장했다면 성장한 만큼 선생의 능력이 높다는 것이네!
[피가로]
그럼, 파우스트는 내 제자 같은 느낌이니까 그의 점수를 내가 흡수하면 되는 건가?
[파우스트]
누가 네 제자야. 그런 말을 한다면 너와 오즈의 점수는 쌍둥이에게 가잖나.
[오즈]
내 점수라 하면?
[샤일록]
점수제인가요?
상대의 점수를 뺏거나 자신의 점수를 걸어도 되나요?
[스노우·화이트]
괜찮아.
[파우스트]
괜찮다고?
[샤일록]
후후, 재밌겠네요.
[오즈]
내 점수라 하면?
[피가로]
오즈의 점수는 10점이야.
나는 50점 갖고 있으니까 20점 나눠줄게.
감사 인사는?
[오즈]
너에게 빚을 만드는 건 석연치 않지만……
감사한다.
[샤일록]
파우스트.
당신에게도 제 점수를 나눠드리죠.
오즈와 승부를 해보시는 건?
[파우스트]
어떻게???
이 이야기, 따라가지 못하는 건 나뿐인가?
다들, 이해하고 있는 거야?
[피가로]
어떻게 할래, 파우스트.
각오는 됐어?
오즈는 의욕이 넘치고 있어.
[오즈]
무엇을?
[피가로]
됐어, 됐어.
중앙의 학생들이 귀엽잖아.
[샤일록]
동쪽 아이들도 귀엽잖아요?
힘 내주세요.
응원하고 있어요.
[스노우·화이트]
중간발표~!
[샤일록]
어라, 재승부네요.
[파우스트]
뭐가 뭔지도 모른 채 가진 것을 전부 털릴 뻔했어……
[피가로]
역시, 순서를 정하지 않으면 엉망진창이 되어버리네.
흐름으로 즉흥 가극까지 갈 수 있는 건 서쪽 정도뿐이야.
[스노우]
그럼, 원래 노선으로 돌아와서, 각국 선생이 낸 문제를 학생들이 해결하도록 하는 것으로 할까.
[화이트]
각자 학생들에게 중간고사를 시행해서 그 결과를 보고하도록!
'로그인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 05. 14 하프 애니버서리 3 (0) | 2021.04.04 |
---|---|
20. 05. 13 하프 애니버서리 2 (0) | 2021.04.04 |
20. 03. 28 마법사와 봄을 지내는 법 「숏 스토리 (3)」 (0) | 2021.04.02 |
20. 03. 26 마법사와 봄을 지내는 법 「숏 스토리 (2)」 (0) | 2021.04.02 |
20. 03. 24 마법사와 봄을 지내는 법 「숏 스토리 (1)」 (0) | 2021.04.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