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팟 에피소드/티코 호수

화백의 즐거움/画伯の楽しみ

by camirin 2021. 4. 3.

[루틸]

티코 호수에는 신기한 조개가 있는데,

조개껍질을 부숴서 가공하면 독특한 색조의 물감을 만들 수 있어요

가루는 새하얗지만, 사용할 때 여러 가지 색이 나타난답니다.

 

[아키라]

와아. 조개껍질이 물감이 된다니 재밌네요.

 

[루틸]

전에 왔을 때 주워갔었어요.

조금뿐이어서 한 번 쓸 양밖에 안됐었지만요……

오로라 같은 색이 됐었어요!

그것도, 호수의 마법의 힘일까요.

 

[아키라]

그럼, 오늘은 많이 찾았으면 좋겠네요.

저도 찾는 것 도와드릴게요.

 

[루틸]

감사합니다, 현자님!

많이 주우면 같이 그림 그려요!

 

[아키라]

그렇게 귀중한 마법의 물감이라니, 아까워서 쓰기 긴장될 것 같은데……

그래도, 재밌을 것 같아서 좋네요!

 

[루틸]

신기한 물감이니까 신기한 그림을 그리고 싶어요.

무르 씨의 마법이라던가, 무르씨의 초상화라던가에 어울릴 것 같죠!

 

+패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