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팟 에피소드/티코 호수

루틸에 대한 인상(4)/ルチルへの印象(4)

by camirin 2021. 4. 3.

[아키라]

미스라는 루틸의 어머니와 아는 사이였죠.

루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미스라]

별생각 없는데요……

뭐, 처음엔 약한 마법사 주제에 무턱대고 말 걸지 말라고 생각했어요.

보통은 아무도 저한테 다가오질 않아서요.

치렛타의 아들이라고 생각하고 보고 있으면, 닮았을지도 모르겠다고는 생각해요.

 

어떤 표정이 닮았나요?

더보기

[아키라] 
그건…… 
얼굴이 닮았다고 생각하시나요? 
어떤 표정이 닮았나요? 

[미스라] 
………… 
칭찬하는 듯 웃는 얼굴일까요.

 

+[愛情(애정)]


 

어떤 행동이 닮았나요?

더보기

[아키라] 
그건…… 
언행이 닮았다고 생각하시나요? 
어떤 행동이 닮았나요? 

[미스라] 
………… 
들떠서, 뭔가를 시작하고 조만간 질려서 그만두는 부분일까요.

 

+


 

[미스라]

그런 행동을 보면, 치렛타가 이젠 없구나 하고 생각해요.

평소엔 생각하지 않지만요.

 

[아키라]

역시 그럴 땐, 미스라라도 외로워지거나 하나요?

 

[미스라]

글쎄요……

외롭다고 생각한 적이 없으니까, 이게 외롭다는 건지 잘 모르겠네요.

그저, 루틸의 얼굴을 보고 있으면 좋은 듯 나쁜 듯 이상한 기분이 될 때가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