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팟 에피소드/질병의 늪

질병의 늪 2화

by camirin 2021. 3. 18.

[피가로]

그렇지, 현자님.

일단 걱정되니까, 질병의 늪에 도착하면 간단하게 진료해볼게.

 

[아키라]

질병 예방을 위해서군요. 알겠어요.

 

[피가로]

사실은 다른 마법사들도 건강검진을 해서 기록해놓는 편이 좋은데 말이야.

어디서 이상한 저주나 병에 걸려올지 모르니까.

그래도, 북쪽 마법사들이 얌전히 내 청진기를 받아줄 거라고는 생각할 수 없고……

매 번, 질병의 늪에 데려가서 진료하는 걸로 할까.

 

[아키라]

병이 많은 곳에 간다면, 북쪽 마법사들도 몸 상태가 신경 쓰일지도 모르고 말이에요.

 

[피가로]

그럼, 진료하고 나면 리포트에 남겨놓을게. 가끔 들여다봐줄래?

 

[아키라]

레포트 확인이군요.

알겠어요.

모두의 건강 관리도 중요하니까요.


[아키라]

여기가 질병의 늪……

신선하고 생기 있는 녹빛과 물이 많아서 낙원 같은 곳이네요.

 

[루틸]

정말요.

게다가, 굉장히 덥네요.

하아…… 금방 땀범벅이 되어버리겠어.

 

[미틸]

그렇네요……

물을 끼얹어서 개운해지고 싶어요.

현자님은 멀쩡하시네요.

 

[아키라]

제가 있던 세계의 여름은 이런 느낌이었어서……

에어컨이 없으면 조금 힘들었지만요.

 

[레녹스]

에어컨?

 

[아키라]

그러니까……

북쪽 마법사가 방에 한 명 있는 것 같은……

 

[피가로]

싫은 하렘이네.

미틸, 수영은 참아.

물에 숨어있는 기생충이 원인일 수도 있으니까.

 

[미틸]

네, 네.

 

[아키라]

마을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가요.

 

'스팟 에피소드 > 질병의 늪'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질병의 늪 6화  (0) 2021.03.19
질병의 늪 5화  (0) 2021.03.18
질병의 늪 4화  (0) 2021.03.18
질병의 늪 3화  (0) 2021.03.18
질병의 늪 1화  (0) 2021.0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