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팟 에피소드/레이타 산맥

스팟의 명물/スポットの名物

by camirin 2021. 3. 26.

[미틸]

현자님! 이것 좀 보세요!

 

[아키라]

와아, 알록달록하고 예쁜 천이네요.

튼튼한 천이라 겉옷으로 만들면 따뜻하겠다.

 

[미틸]

양털이래요!

이 근방은 천이 전통 공예래요.

모양이 특징적이죠.

이 무늬는 산맥에 피어있는 꽃을 표현했다는 것 같아요.

이쪽은 양, 이쪽은 새의 무늬네요.

동물무늬는 최근에 새롭게 만들어봤다고 기슭 마을의 장인분이 말씀하셨어요.

 

[아키라]

귀엽네요.

쿠션이나 러그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미틸]

그렇네요!

클로에 씨의 선물로 사가면 기뻐해 주실까요?

 

[아키라]

좋네요, 분명 기뻐할 거예요!

서쪽 마법사는 개성적인 것을 좋아하니까 이 무늬도 마음에 들어 할 것 같아요.

 

[미틸]

다행이다!

이 무늬, 아버지가 갖고 계시던 모자의 무늬랑 무척 닮았어요.

어쩌면 옛날에, 이 근방의 사람들과 교류가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아키라]

그랬군요.

그럼 클로에에게 부탁해서 모자를 만들어달라고 하는 건 어떨까요?

겨울에 쓰면 따뜻할 거예요.

 

[미틸]

정말이네……!

클로에 씨와는 별로 얘기해본 적이 없어서 긴장되지만, 형님의 친구시니까 분명 상냥하겠죠……

마법사에 돌아가면 선물을 건넬 때 여쭤볼게요!

 

 

+패션/컨디션 - 좋음(良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