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릭터 스토리/루틸

루틸의 애뮬릿/ルチルのアミュレット

by camirin 2021. 3. 10.

[아키라]

마나 에리어에서 오래 떨어져 지내는 마법사는 마나 에리어를 본뜬 애뮬릿을 갖고 있다고 현자의 서에 적혀있었어요.

애뮬릿이 있으면 마나 에리어에 있는 것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서요.

루틸도 애뮬릿을 갖고있나요?

 

[루틸]

제 애뮬릿은 리스예요.

문쪽에 장식해놨어요.

 

루틸의 말을 듣고 방문을 돌아보자, 꽃과 잎을 엮은 리스가 걸려있었다.

 

[루틸]

제 마나 에리어는 고향의 화원이에요.

마법사에 올 때, 피가로 선생님이 생각해낼 수 있는 물건을 가져가라고 알려주셔서 만들어왔어요.

 

[아키라]

루틸이 직접 만든 거예요?

굉장히 잘 만들었네요!

 

[루틸]

감사합니다.

마법사에 와보니 예쁜 정원이 있어서, 마나 에리어를 벗어나도 괜찮지 않나 했는데……

자주 보던 식물이 있으면 역시 굉장히 기운이 나는 것 같아요.

고향을 떠올리고 오늘도 힘내자는 생각이 들어요.

 

[아키라]

그렇구나…… 그렇게 차이가 나는군요.

(마법사에게 있어서, 마나 에리어나 애뮬릿이라는 건 꽤 소중하구나……)

 


+릴랙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