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스토리 22/은이 깃든 달걀 가게의 판타지아

22. 2. 26 은이 깃든 달걀 가게의 판타지아 - 숏 스토리 3

by camirin 2022. 2. 21.

[레녹스]
응, 딱 맞게 구워졌네……

[샤일록]
레녹스 아닌가요.
좋은 아침입니다.

[레녹스]
샤일록, 좋은 아침.
별 일이군, 네가 해가 뜨기 전에 일어나다니 말이야.

[샤일록]
그렇네요.
어젯밤 바를 닫은 후에 독서에 빠져서요.
정신 차려보니 이 시간이었어요.
당신은 단련하고 오는 길인가 보네요.

[레녹스]
오른은 눈이 일찍 떠져서.
마법사 주변을 조금 돌다 왔어.

[샤일록]
…………
혹시 지금 그 대량의 계란 프라이를 먹을 건가요?

[레녹스]
응, 계란을 먹으면 정력이 붙으니까.
그런데 대량이라 하기엔 계란을 5개 쓴 정도로……
……아니, 조금 많은가?

[샤일록]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요.
계란은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하니까요.
자, 많이 드세요.

[레녹스]
그런가.
그럼 사양않고……

[샤일록]
…………

[레녹스]
……꿀꺽.

[샤일록]
굉장해라.
한입에 드셔버렸네요.

[레녹스]
이렇게 누가 빤히 보는 앞에서 계란을 먹을 기회는 좀처럼 없지……

[샤일록]
죄송해요. 보기 드문 장면이라 그만.
와일드하고 멋졌답니다.
……그렇지.
그쪽에 있는 계란, 저도 조금 나눠주시겠어요?

[레녹스]
상관은 없는데, 샤일록도 배가 고픈 건가?

[샤일록]
아뇨.
저는 이제 쉬러 갈 건데 에그노그[각주:1]를 만들어볼까 해서요.
단맛을 적게 해서 향이 좋은 브랜디를 따라 느긋하게 마시고 잘 거예요.
분명 몸도 따뜻해져서 기분 좋게 쉴 수 있을 테니까요.
당신도 한 잔 만들어드릴까요?

[레녹스]
에그노그인가……
정말 맛있겠지만 난 이제 막 일어난 참이라서.

[샤일록]
후후, 그랬지요.
그럼 다음에 제 바에 오셨을 때 만들어드릴게요.


 

  1. 계란술. 우유·계란·육두구에 위스키 또는 브랜디를 섞어서 만든 칵테일의 일종. [본문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