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스토리 20/꽃피는 숲에 진실의 사랑을

20. 06. 05 꽃피는 숲에 진실의 사랑을 - 숏 스토리 1

by camirin 2021. 4. 4.

[리케]

오즈. 여기 있었군요.

오즈에게 궁금한 것이 있어서 찾고 있었어요.

 

[오즈]

어제 훈련 내용에 대해서인가.

 

[리케]

아뇨!

제가 알고 싶은 건 '프러포즈'에 대해서예요.

 

[오즈]

……프……?

왜지.

 

[리케]

미틸과 함께 읽고 있던 책에서 그 말이 나왔어요.

그런데, 미틸이 바로 책을 덮어버려서……

뒷내용을 보여달라고 해도 리케에게는 아직 빠르다고 거절당했어요.

'프러포즈'란 무엇이죠?

미틸은 겁먹은 듯 얼굴이 빨개졌었어요.

혹시, 위험한 것일까요?

 

[오즈]

…………

'프러포즈'란 결혼을 청하는 것이다.

 

[리케]

결혼은 약속이라고 들은 적이 있어요.

잘 모르지만, '프러포즈'를 하면 결혼을 해야 하는 건가요?

 

[오즈]

그렇다. 즉, 네 친구는 겁먹은 게……

 

[리케]

하지만, 미틸의 그런 붉은 얼굴은 예삿일이 아니에요.

오즈, '프러포즈'와 '결혼'에 대해 제대로 알려주세요.

좀 더 구체적으로! 큰 소리로!

 

[오즈]

…………

 

[리케]

오즈까지 그런 얼굴을 하다니……

 

[오즈]

…………

뭐라고 말해야 좋을지 생각 중이다.

 

[리케]

아뇨…… 고마워요, 오즈.

미틸이 빨개진 이유를 어렴풋이 알겠어요.

확실히 저에겐 아직 이를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언젠가 강해져서 프러포즈도 결혼도 쓰러뜨려 보이겠어요!

미틸에게도 알려주고 와야지!

 

[오즈]

쓰러뜨려……?

역시, 아이의 교육은 쉽지 않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