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스토리 20/청춘과 봄바람의 노스탈지

20. 04. 06 청춘과 봄바람의 노스탈지 - 숏 스토리 2

by camirin 2021. 4. 2.

[루틸] 
아서 군, 좋은 포즈네요! 
그래도 조금만 더 폼 잡아주세요. 
히어로가 되었다고 생각하면서. 

[아서] 
포, 폼을 잡아……? 
…… 이렇게 하면 되나? 

[루틸] 
완벽해요! 
좋아, 이걸로 밑그림은 끝…… 

[아서] 
보여주게. 와아, 정말 내 포즈가 일러스트가 되어있어……! 
역시 프로 만화가군. 

[파우스트] 
이봐, 너희들…… 
아까부터 시끄러워. 
대체 뭘 하는 거야? 

[아서] 
파우스트 선배……! 
계속 도서실 비밀 문 안에 계시기에 모습을 뵙는 건 오랜만이네요. 
사실 루틸의 만화 일러스트를 위해 포즈를 잡고있었어요. 

[루틸] 
제가 머리를 싸매고있었더니 아서 군이 살짝 도움을 주겠다 해주어서. 
보세요, 이 칸의 벽쿵 씬, 멋지죠? 
아서 군이 포즈를 잡아준 덕분에 멋지게 그릴 수 있었어요! 

[아서] 
평소에 하지 않는 포즈다보니 조금 부끄럽네…… 

[루틸] 
그렇지! 혹시 괜찮으시다면 파우스트 씨도 도와주실 수 있을까요? 
물론, 폐가 되지 않는다면요…… 

[파우스트] 
만화의 모델이라니 절대 싫어. 
이 이상 학생들 사이에서 내 이미지가 무너지게 된다면…… 

[루틸・아서] 
………… 

[파우스트] 
……뭐, 쿨하고 더티한 포즈라면 생각할 것도 없지만. 
그리고 보수로서 타피오카 가게로 따라와. 

[아서] 
물론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긴장해서 오즈님과 함께 갔으니까요. 

[루틸] 
끝나면 셋이서 마시러 가요! 
그럼, 원고 라스트 스퍼트 힘낼게요. 아자아자━!

댓글